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릴 가게가 있습니다. 바로 안성 중식당입니다. 안성 중식당은 다양한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그들만의 독특한 맛과 특별한 분위기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안성 중식당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특징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성 중식당 6곳 소개

     

    설첨마라탕&양꼬치

     

    설첨마라탕&양꼬치

    1. 설첨마라탕&양꼬치 소개

    주소 : 경기 안성시 중앙로 337 1층 설첨마라탕&양꼬치

    중식당

     

     

     

    안성 중식당 설첨마라탕&양꼬치는 안성시 중앙로에 위치한 마라탕 전문 맛집입니다.

    이 식당은 고객들의 식사 자리를 위해 철저한 위생 규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세스코라는 위생 전문 업체가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집중 점검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조리 과정에서는 정수 물을 사용하여 최상의 맛과 고객의 건강을 신경쓰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삼국지의 촉나라, 중국 쓰촨성을 모티브로 하여 사천 현지의 마라 맛을 표현하였습니다.

    설첨마라탕&양꼬치는 마라탕 전문점으로 유명하며, 마라탕 뿐만 아니라 양 꼬치도 일품입니다. 또한 중국 현지에서 가장 유행하는 요리 종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식당은 맛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시에는 꽃빵튀김도 증정되며, 셀프 한우사골 마라탕도 다양한 크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셀프 한우사골 마라탕(소 (600g)) - 11,000원

    - 셀프 한우사골 마라탕(중 (1200g)) - 21,500원

    - 셀프 한우사골 마라탕(대 (1800g)) - 32,000원

    - 셀프 한우사골 마라탕(패밀리 (2400g)) - 42,000원

     

    짬뽕지존 공도점

     

    짬뽕지존 공도점

    2. 짬뽕지존 공도점 소개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4290-44

    중식당

     

     

     

    짬뽕지존 공도점은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4290-44에 위치한 업체로, 한그릇의 짬뽕도 명품처럼 만들겠다는 자부심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프리미엄 짬뽕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짬뽕지존은 국내산 태양초고추가루와 많은 시행착오 끝에 완벽한 짬뽕 국물을 만들어냅니다. 그래서 짬뽕지존의 짬뽕은 다른 짬뽕과는 다른 특별한 맛을 선사합니다.

    안성 공도에서도 짬뽕지존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메뉴 가격은 지존짬뽕이 12,000원, 찹쌀탕수육(소)가 17,000원, 지존짜장이 8,500원, 짬짜면이 13,000원입니다. 이 가격에 맛과 퀄리티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짬뽕지존의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동락원

     

    동락원

    3. 동락원 소개

     

    주소 : 경기 안성시 죽산면 죽주로 231 동락원

    중식당

     

    안성 중식당, 동락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성 중식당, 동락원은 경기 안성시 죽산면 죽주로 231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중식당은 오픈 시간 중인 15:00 ~ 16:00 사이에 휴게시간을 가지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락원에서는 주문이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탕수육 소스를 따로 부어서 제공해드립니다. 그러니 찍먹을 하실 분들은 사전에 말씀해주세요.

    또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는 상호명 또는 도로명 주소를 알려주시면 더욱 수월하게 배달이 가능합니다.

    동락원에서는 다양한 중식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 메뉴인 짜장면은 7,000원에 판매되고, 짬뽕은 9,000원에 판매됩니다. 또한 간짜장은 8,000원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동락원은 안성에서 중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곳입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미가차이나 안성공도점

     

    미가차이나 안성공도점

    4. 미가차이나 안성공도점 소개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4497

    중식당

     

     

     

    안성 중식당 '미가차이나'은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4497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이곳은 30년 장인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고기뼈를 사용해 깊고 진한 육수로 우려낸 짬뽕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미가차이나'에서는 커다란 갑오징어와 낙지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메뉴를 제공하며, 이는 맛뿐만 아니라 풍부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이 곳은 언제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손님들을 친절하게 맞이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안성 중식당 '미가차이나'은 중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방문하시어 특별한 맛과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짬뽕지존 안성점

     

    짬뽕지존 안성점

    5. 짬뽕지존 안성점 소개

     

    주소 : 경기 안성시 안성맞춤대로 1353

    중식당

     

     

     

    안성 중식당 소개

    안성 중식당은 경기도 안성시 안성맞춤대로 1353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성 중식당은 다양한 메뉴와 훌륭한 서비스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짬뽕지존 안성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성 중식당은 안성 제일자동차정비와 같은 건물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판금, 도장, 경정비와 같은 자동차 정비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차량 정비를 받으신 후에는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안성 중식당의 대표적인 메뉴는 짬뽕입니다. 짬뽕은 8,500원에 제공되며, 특히 지존짬뽕은 12,000원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찹살탕수육과 수제비짬뽕도 매우 인기 있는 메뉴로, 찹살탕수육은 17,000원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안성 중식당은 맛있는 음식 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는 안성 중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짬뽕의고수

     

    짬뽕의고수

    6. 짬뽕의고수 소개

     

    주소 : 경기 안성시 원곡면 만세로 1366 1층

    중식당

     

    안성 중식당, "짬뽕의고수"는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에 위치한 1층의 가게입니다. 이 중식당은 오랜 시간 동안 한우 사골 육수를 끓여서 음식을 만들며, 매우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준비합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직접 요리를 하시며 최선을 다해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찾아주시기를 바라며, 항상 최고의 음식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서구 중식당 추천 좋아요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 중식당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강서구는 서울에서 서쪽으로 위치한 지역으로, 다양한 맛집들이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중식을 좋아하는 분들

    seo15647.tistory.com

     

    영주 칼국수 추천 LIST 7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음식 중 하나인 "칼국수"를 주제로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칼국수는 특히 영주지역에서 맛있는 맛으로 유명한데요, 이곳에서는

    seo15647.tistory.com

     

    안산 와인바 추천 좋아요 5곳

    안산에는 맛있는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와인바들이 있습니다. 이곳들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훌륭한 와인 선택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안산에 위치한 몇 가지 특

    seo15647.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안성 중식당의 주소는 어디인가요?

    A1. 안성 중식당의 주소는 경기 안성시 중앙로 337 1층입니다.

    Q2. 안성 중식당은 어떤 메뉴를 판매하나요?

    A2. 안성 중식당에서는 다양한 중국 요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설첨마라탕&양꼬치, 짬뽕, 찹쌀탕수육 등이 있습니다.

    Q3. 안성 중식당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3. 안성 중식당은 오픈 시간 중인 15:00 ~ 16:00 사이에 휴게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자세한 영업시간은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