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에서 맛있는 칼국수를 찾아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거제도에서 가장 맛있는 칼국수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거제도는 그 늘씬한 면과 고소한 육수로 유명한 칼국수로 유명한 지역인데요, 여러분들께서 거제도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한 번씩 들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거제도에서 맛있는 칼국수를 찾아서 먹을 수 있는 곳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해보세요!

    거제도 칼국수 7곳 추천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

    1.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고현로 60 승천냉면 갈비찜

    냉면

     

     

     

    거제도에 위치한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은 거제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맛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자 합니다. 승천냉면은 거제도의 진수를 담은 요리로, 고기육수에 거제청정바다의 해산물을 더해 맛과 향기를 더했습니다. 이를 통해 거제도의 진미와 진심을 전달하고자 하며, 요리에는 정성과 진심을 다해 최선을 다하는 매장입니다.

    냉면은 승천냉면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30년에 걸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거제도만의 맛을 완성했습니다. 승천냉면의 육수는 고기육수에 홍두께 닭과 거제청정바다의 해산물을 더하여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내었습니다. 이는 거제도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거제도를 여행오신 분들에게도 자신있게 제공할 수 있는 맛입니다.

    또한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은 거제도맛집을 대표하는 요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거제도의 경치와 함께 좋은 식사를 대접하여 고객들에게 추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보말칼국수는 거제도 해녀가 수작업으로 만든 보말을 사용하여 진한 육수를 만들어내어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이는 거제도 현지인들이나 거제도를 방문한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맛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로 만들어진 메뉴입니다.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은 거제도의 이름을 걸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거제도를 자랑스럽게 대표할 수 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승천냉면, 거제 물냉면, 거제 비빔냉면, 갈비탕, 거제 물비빔냉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가격은 11,000원부터 13,0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항아리 해물칼국수

     

    항아리 해물칼국수

    2. 항아리 해물칼국수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장승포로 30 1층 항아리 해물칼국수

    국수

     

     

     

    항아리 해물칼국수는 거제시 장승포로에 위치한 업체로, 매일 국내 자연산 해물들을 직접 공수하여 손질하고 있습니다. 업체는 전복, 가리비, 홍합, 생합 등 다양한 해물을 사용하여 직접 반죽한 칼국수면과 함께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이렇게 칼국수에 사용되는 해물들은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업체에는 단체석도 있어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전화로 예약을 하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메뉴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물칼국수는 한 그릇에 9,500원이며, 두 사람이 함께 먹는 해물칼국수 세트는 18,000원입니다. 김밥은 한 개에 3,000원이며, 항아리수육 맛보기는 12,000원입니다.

    항아리 해물칼국수에서는 맛있는 해물칼국수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선한 해물과 직접 반죽한 면을 사용하여 특별한 맛을 선사합니다. 손님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단체석도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을 원하시면 전화로 연락해주시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배말칼국수김밥 본점

     

    배말칼국수김밥 본점

    3. 배말칼국수김밥 본점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장승포로 2

    국수

     

    거제도 칼국수에 대해 다양한 업체를 소개하는 정보성 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배말칼국수김밥 본점

    위치: 경남 거제시 장승포로 2

    배말칼국수김밥 본점은 거제와 통영 지역에서 채취한 자연산 배말을 사용하여 만든 칼국수와 김밥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배말은 작은 전복, 삿갓조개, 따개비와 같은 해산물로,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좋으며, 전복과는 달리 더 많은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배말은 한 마리 한 마리 손과 칼로 일일이 채취하기 때문에 양이 많지 않고, 그만큼 귀한 자연산 식재료입니다. 배말칼국수와 김밥에는 배말과 보말 등 다양한 해산물로 우려낸 육수가 사용됩니다. 이로 인해 진녹색을 띄며, 육수 자체만으로도 건강에 좋은 보양식입니다.

    메뉴 및 가격

    • 배말칼국수 - 9,500원
    • 배말톳김밥 - 4,800원
    • 꼬막비빔국수 - 9,000원
    • 열무톳냉국수 (여름 메뉴) - 8,500원

    위치한 배말칼국수김밥 본점은 거제에서 칼국수와 김밥을 제공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자연산 배말을 사용한 요리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조개캉스 거제소노캄지세포점

     

    조개캉스 거제소노캄지세포점

    4. 조개캉스 거제소노캄지세포점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154 1층

    조개요리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한 조개캉스 거제소노캄지세포점은 거제도에서 주로 조개구이를 메인으로 하는 맛집입니다. 분위기 있는 주황색 조명으로 장식된 내부 공간과 지세포항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곳에서는 신선한 조개구이와 조개찜을 맛볼 수 있습니다.

    조개캉스 거제소노캄지세포점은 살아있는 조개를 사용하기 때문에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어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개구이와 조개찜을 메뉴로 제공하며, 거제도의 맛과 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메뉴로는 가족 세트, 연인 세트, 해물 물회, 모듬 해물 등 다양한 선택지가 제공됩니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세트는 12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연인끼리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연인 세트는 77,000원에 제공됩니다. 또한 해물 물회는 15,000원에, 모듬 해물은 55,000원에 제공됩니다.

    조개캉스 거제소노캄지세포점은 거제도의 특산물인 조개를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지역의 맛과 아름다운 풍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하시면 특별한 경험과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생생이 거제고현본점

     

    생생이 거제고현본점

    5. 생생이 거제고현본점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계룡로 68 농어업인회관

    해물,생선요리

     

     

     

    거제도 칼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거제도에 위치한 생생이 거제고현본점은 계룡로 68에 위치한 농어업인회관에 자리하고 있어요. 생생이는 거제도에서 유명한 해물요리 전문 업체로, 신선한 해산물과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하여 정성껏 준비한 밥상을 제공해요.

    생생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계절에 따라 다양한 맛을 경험해볼 수 있어요. 항상 가족들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직하고 깨끗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메뉴로는 해물전골(대)이 95,000원, 해물소갈비찜(대)이 90,000원, 멍게비빔밥이 13,000원, 그리고 성게비빔밥이 18,000원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이 가격에 맞는 푸짐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생생이 거제고현본점은 신선한 해산물과 정성어린 음식을 제공하여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업체입니다. 거제도를 방문하신다면 꼭 생생이에 방문하여 맛있는 거제도 칼국수를 즐겨보세요.

     

    합자칼국수 거제본점

     

    합자칼국수 거제본점

    6. 합자칼국수 거제본점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15길 38 1층

    칼국수,만두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합자칼국수 거제본점을 소개합니다.

    합자칼국수 거제본점은 거제중앙로15길 38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두 가지 종류의 칼국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는 합자와 황태로 만든 바다향 가득한 육수의 '합자칼국수'이고, 다른 하나는 신선한 야채 듬뿍한 '비빔칼국수'입니다.

    합자칼국수는 다른 칼국수 가게와의 경쟁에서 두 가지 요소로 승부합니다. 첫째로, 칼국수와 겉절이 맛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을까요? 합자칼국수는 맛뿐만 아니라 겉절이까지 훌륭하게 만들어집니다. 둘째로, 합자칼국수는 칼국수 가게의 이미지를 파괴한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합자칼국수는 다음과 같은 4가지 포인트로 주목할 만합니다. 첫째, 매일 아침 10시 40분에 만든 겉절이를 곁들입니다. 둘째, 맛 없으면 환불하는 수육을 제공합니다. 셋째, 임금님표 이천쌀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칼국수를 만듭니다. 넷째, 미숫가루와 시원한 듯 깊은 식혜까지 판매합니다. 또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서비스를 받으신 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시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합자칼국수 거제본점은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동 610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제 중심부에 있어 동, 서, 남, 북에 있는 주요 관광지로 이동하기에 편리한 위치입니다. 주변에는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외도보타니아, 지심도, 구조라해수욕장, 학동흑진주몽돌해변, 거제식물원, 거제케이블카, 바람의언덕, 해금강, 매미성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또한, 합자칼국수의 사장인 '요리못사장'은 거제시청 미디어팀장으로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합자칼국수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합자칼국수는 합자(건홍합)와 황태를 갈아 만든 육수를 사용하여 해장용으로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매일 아침 10시 40분에 만든 겉절이를 곁들이면 맛은 배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둘째, 비빔칼국수는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 비주얼과 맛 모두 놀라울 만합니다.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도 특징입니다. 셋째, 맛보기수육은 국내산 최고급 재료를 사용하여 맛없으면 환불을 보장하는 자신있는 메뉴입니다. 넷째, 곤드레만두는 속이 쫀득하고 꽉 찬 만두로, 맛있는 한 입을 누려볼 수 있습니다. 다섯째, 한입유부김밥은 임금님표 이천쌀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더불어, 합자칼국수 거제본점에서는 쿠폰과 고객 후기를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5%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향상된 거제 합자칼국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합자와 황태로 만든 육수의 합자칼국수: 9,000원

    - 신선한 야채 듬뿍한 비빔칼국수: 9,000원

    - 맛없으면 환불하는 맛보기수육: 11,000원

    - 쫀득쫀득한 곤드레만두: 4,000원

     

    만선호해물칼국수

     

    만선호해물칼국수

    7. 만선호해물칼국수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연초면 연하해안로 344 1동 2층

    칼국수,만두

     

    경남 거제시 연초면에 위치한 만선호해물칼국수는 신선한 해산물과 자가제면의 생면으로 유명한 업체입니다. 만선호해물칼국수는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맛있는 칼국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산물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만선호해물칼국수는 거제해산과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만선호해물칼국수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데, 그중에서도 하선장칼국수, 만선호칼국수, 모듬해물장솥밥, 만선호모둠솥밥 등이 인기있습니다.

    하선장칼국수는 14,000원에 1인분으로 제공되며, 만선호칼국수도 동일하게 14,000원에 1인분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듬해물장솥밥은 25,000원에 1인분으로 제공되며, 만선호모둠솥밥은 20,000원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만선호해물칼국수는 거제시 연초면 연하해안로 344 1동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제시에서 맛있는 해산물 칼국수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인제 고기집 추천 소개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고기집들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꼭 한 번쯤 가봐야 할 곳들이 있으니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고기의 풍

    seo15647.tistory.com

     

    신안군 와인바 추천 리스트 4곳

    신안군, 그럼에도 불구하고 와인바 문화의 중심지로 손꼽힙니다. 이 작은 도시에는 다양한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바들이 숨어 있습니다. 오늘은 신안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몇 가지

    seo15647.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칼국수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거제도의 칼국수 가게마다 가격이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주로 11,000원부터 13,000원 사이의 가격대로 제공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단체 메뉴나 세트 메뉴로 가격이 조금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2. 거제도 칼국수 맛집은 몇 곳인가요?

    거제도에는 맛있는 칼국수를 제공하는 여러 맛집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 항아리 해물칼국수, 배말칼국수김밥 본점, 조개캉스 거제소노캄지세포점, 생생이 거제고현본점, 합자칼국수 거제본점, 만선호해물칼국수 등이 있습니다.

    3. 거제도 칼국수 맛집들의 주요 메뉴는 무엇인가요?

    거제도 칼국수 맛집들은 주로 칼국수를 주요 메뉴로 제공합니다.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에서는 승천냉면이 인기 메뉴이며, 항아리 해물칼국수에서는 해물칼국수가 많이 선호됩니다. 배말칼국수김밥 본점에서는 배말칼국수와 김밥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조개캉스 거제소노캄지세포점에서는 조개구이와 조개찜을 맛볼 수 있으며, 생생이 거제고현본점에서는 해물 요리를 주로 제공합니다. 합자칼국수 거제본점에서는 합자칼국수와 비빔칼국수가 인기 메뉴이며, 만선호해물칼국수에서는 다양한 해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칼국수가 많이 선호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