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그럼에도 불구하고 와인바 문화의 중심지로 손꼽힙니다. 이 작은 도시에는 다양한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바들이 숨어 있습니다. 오늘은 신안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몇 가지 독특한 와인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즐기는 와인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신안군 와인바 4곳 안내

     

    옥상달빛

     

    옥상달빛

    1. 옥상달빛 안내

    주소 : 전남 목포시 산정언덕로11번길 6-2

    양식

     

     

     

    옥상달빛은 전남 목포시 산정동 언덕에 위치한 가정집을 되살려 그래프트 맥주와 소주 그리고 목포의 이야기가 담긴 좋은 요리를 선보이는 펍입니다. 이 펍은 코리아 그래프트 브류어리와의 협력으로 국내 수제 맥주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지역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플래그쉽 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옥상달빛은 주점의 경계를 넘어서 지역 식자재를 활용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을 응집시키고 지역 문화를 발산하는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이 펍은 오래된 주택을 시간의 흔적을 되살려 새로운 감성으로 재탄생시키면서, 지역 내에서 새로운 경험을 찾아나서는 사람들에게 비밀스러운 오아시스와 같은 장소로 손꼽힙니다.

     

    목포의상실 하이드

     

    목포의상실 하이드

    2. 목포의상실 하이드 안내

    주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75번길 24-4 3층

    바(BAR)

     

     

     

    신안군 와인바 소개

    신안군에 위치한 와인바들을 소개합니다.

    1. 목포의상실 (주소: 전남 목포시 영산로75번길 24-4 3층)

    목포의상실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됩니다. 예약은 *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2. 하이드 (주소: 전남 목포시 영산로75번길 24-4 3층)

    하이드는 저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BAR로 운영됩니다. (금, 토, 공휴일 전날은 03:00까지 운영) 예약은 *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와인바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스팅셋트는 50,000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싱글몰트 위스키는 11,000원부터 48,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됩니다. 또한 시그니처양맥은 11,000원에, 시그니처하이볼은 10,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와인바들은 고객들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음료와 분위기를 경험하실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특별한 시간을 보내세요.

     

    스텔라

     

    스텔라

    3. 스텔라 안내

     

    주소 : 전남 목포시 유동로36번길 22-8 . 1,2층(중동1가)

    카페,디저트

     

    신안군에 위치한 와인바 스텔라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간단한 과자를 제공합니다. 스텔라는 목포시 유동로36번길 22-8에 위치한 1,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룸은 4인, 6인, 8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인 이상의 예약이 필요합니다. 스텔라는 배달 및 외부음식 주문도 가능하며, 파티용품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스텔라에서는 총 50여 종류의 와인을 준비하였고, 이 외에도 간단한 과자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도심

     

    원도심

    4. 원도심 안내

     

    주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59번길 21-1 원도심펍

    바(BAR)

     

     

     

    신안군에 위치한 원도심펍은 전남 목포시 영산로59번길 2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누적 칵테일 10000 잔 이상을 판매한 경험이 있으며, 시그니쳐 칵테일은 10종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혼술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는 스페인산 이베리코 통 하몽을 직접 카빙하여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까수엘라와 이베리코 통 하몽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스파이시탱고와 까수엘라는 23,000원이며, 이베리코 통 하몽은 19,000원입니다.

    또한, 이곳은 다양한 사람들과 매일 매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곳에서 다양한 칵테일과 음식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렇듯 신안군 원도심펍은 다양한 칵테일과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손님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많은 이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서울 고기집 추천 LIST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서울의 고기집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은 다양한 음식 문화가 풍부한 도시인데, 특히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곳이 되

    seo15647.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신안군 와인바에서는 어떤 종류의 와인을 즐길 수 있나요?

    신안군 와인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제공합니다.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로제 와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산 와인과 수입 와인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 와인바에서는 음식도 제공하나요?

    네, 신안군 와인바에서는 다양한 음식도 함께 제공합니다. 와인과 어울리는 간단한 안주부터 풍성한 식사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인과 음식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해보세요.

    3. 와인바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와인바 예약은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가능합니다. 간단한 정보를 제공하시면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희망일과 인원수를 정확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