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와인바는 한국의 남쪽 끝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업체들이 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는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오늘은 거제에 위치한 몇 개의 와인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각각의 와인바는 독특한 분위기와 맛집들과의 협업으로 유명하며, 정말 맛있고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곳들입니다. 이제 함께 거제의 와인바들을 탐험해볼까요?

    거제 와인바 4곳 추천

     

    까미노까사

     

    까미노까사

    1. 까미노까사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고현로11길 15 2층

    바(BAR)

     

     

     

    까미노까사는 경남 거제시 고현로11길 15 2층에 위치한 칵테일바입니다.

    까미노까사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비롯하여 싱글 몰트 위스키, 와인, 맥주 및 다른 종류의 주류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예술본능

     

    예술본능

    2. 예술본능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아주1로1길 43 서희빌 1층

    와인

     

     

     

    거제 와인바인 예술본능은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주점으로, 아주1로1길 43 서희빌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술본능은 가성비 높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미술 시간이 흘러가는 듯한 분위기를 추구하며, 그림 그리는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술본능에서는 다양한 와인, 맥주, 하이볼을 즐길 수 있으며, 그 중에서도 토마토 카프리제, 하몽멜론, 과일치즈, 까망베르치즈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이 중 가격은 15,000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예술본능은 가성비 뛰어난 와인과 함께, 아늑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제를 방문하신다면 예술본능에서 특별한 와인 경험을 해보세요.

     

    야영 : 밤그림자

     

    야영 : 밤그림자

    3. 야영 : 밤그림자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중곡로3길 43 1층 야영

    맥주,호프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야영 바 "밤그림자"는 도심 속에서도 캠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야영 바 내에서는 집에서 가져온 위스키, 와인, 사케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밤그림자는 2022년 7월 15일에 "밤그림자_야영"으로 새롭게 그랜드 오픈하였습니다. 생일 파티나 모임 장소로 활용하기 좋으며, 집에서 가져온 술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환영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아침은 "에그 인 헬 With bread"를, 저녁에는 "야영 시그니쳐 스테이크(척 아이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와인과 수제맥주, 위스키 등의 음료도 즐길 수 있으며, 스마일리 와인은 매일 변동하는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밤그림자는 코르크챠지와 함께 높은 잔으로 잔셋팅되어 있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또한 생일 파티 등의 특별한 이벤트를 위한 파티 플레터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들을 즐기며 캠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거제시를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밤그림자"를 찾아 캠핑 스타일의 즐거움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이미지>

    4. 스네이크77 추천

     

    주소 : 경남 거제시 제산로 46 1층

    양식

     

     

     

    스네이크77은 거제시 제산로 46 1층에 위치한 거제와인바입니다. 이 곳은 거제와인바 중 유일한 와인전문바로,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이는 거제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 많이 추천되는 곳입니다.

    스네이크77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제공하며, 내츄럴 와인부터 클래식 와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맛있는 음식과 와인 페어링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와인바는 거제지역의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 소규모로 참여하기에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스네이크77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그중에는 비프 라자냐, 마르게리따 피자, 감자 라자냐, 그리고 루꼴라 피자가 있습니다. 각각의 메뉴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 경험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이처럼 스네이크77은 거제에서만 찾을 수 있는 와인바로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와인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거제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진천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여행코스 소개

    진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당신이 좋아하는 여행지를 찾는 일은 얼마나 즐겁고 흥미로운 일인지 생각해보세요.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고 그곳에서 매혹적인 순간들을 만들어내는

    seo15647.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거제 와인바에서는 어떤 종류의 와인을 즐길 수 있나요?

    A1. 거제 와인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제공합니다. 내츄럴 와인, 클래식 와인, 싱글 몰트 와인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며, 각 와인마다 다양한 향과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Q2. 거제 와인바에서 외부 음식 주문이 가능한가요?

    A2. 네, 거제 와인바에서는 외부 음식 주문이 가능합니다. 맛집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으며, 와인과 맛있는 음식의 조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