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당신이 좋아하는 여행지를 찾는 일은 얼마나 즐겁고 흥미로운 일인지 생각해보세요.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고 그곳에서 매혹적인 순간들을 만들어내는 것은 우리에게 큰 보상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진천이라는 매력적인 도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진천은 자연과 문화가 공존하는 곳으로, 다양한 체험과 발견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함께 진천을 탐험해보시겠어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진천 가볼만한곳 8곳 추천

     

    이월서가

     

    이월서가

    1. 이월서가 추천

    주소 : 충북 진천군 이월면 진안로 583-6

    북카페

     

     

     

    진천 가볼만한 곳 중에서 소개해드릴 첫 번째 장소는 '이월서가'입니다. 이월서가는 충북 진천군 이월면 진안로 583-6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Book&Walk'이라는 북카페로서 동화동과 서가동에서 만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북카페로서 이곳에는 약 4,000권에 달하는 도서들과 100여 종이 넘는 꽃과 나무들, 그리고 독립도서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월서가는 충북 건축대상을 수상한 만큼 아름다운 건물로 자연 속에서 책을 읽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책을 읽으면서 마음을 비우고, 꽃과 나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산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독서와 산책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이월서가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진천 삼촌농장

     

    진천 삼촌농장

    2. 진천 삼촌농장 추천

    주소 : 충북 진천군 이월면 진광로 928-29

    주말농장

     

     

     

    진천에 위치한 삼촌농장은 소규모 예약제 체험농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진천군 이월면 진광로 928-29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촌농장은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가족들이 삼촌농장을 찾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농장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농사 체험, 동물과의 만남, 식물과 자연과의 소통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삼촌농장은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변에는 산과 호수, 들과 숲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들이 있어 방문객들에게 힐링과 휴식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삼촌농장은 맛있고 건강한 농산물들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신선한 농산물을 구매하여 가정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삼촌농장은 소규모이지만 따뜻한 정을 담은 서비스로 많은 가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진천을 방문하신다면 삼촌농장을 꼭 한번 찾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시간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완벽한 장소일 것입니다.

     

    더힐227

     

    더힐227

    3. 더힐227 추천

     

    주소 : 충북 진천군 덕산읍 석장로 227 더힐227

    카페,디저트

     

    충북 진천군 덕산읍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더힐 227을 소개합니다. 더힐 227은 매일 갓 구워진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시즌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진천혁신도시 내에 위치해 편리한 주차 시설과 쾌적한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더힐 227에서는 다양한 음료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은대추차, 아인슈페너(ONLY ICE), 아몬드크림라떼(ONLY ICE), 생딸기우유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들 음료는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지며, 고객들의 입맛에 맞게 조리됩니다.

    더힐 227은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료를 즐기며 도심 속 작은 정원을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여기에서 잠시 일상을 잊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더힐 227의 위치는 진천혁신도시 내에 위치해 있으며, 자연과 조화로운 환경에서 맛있는 음료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그라스

     

    더그라스

    4. 더그라스 추천

     

    주소 : 충북 진천군 진천읍 소강정1길 78 카페 더그라스

    카페,디저트

     

     

     

    진천에 위치한 카페 더그라스는 벚꽃길로 유명한 산책로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베이커리, 디저트, 브런치 카페로 유명하며, 2층과 3층으로 나뉘어진 하늘뷰 루프탑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카페 정원에는 핑크뮬리와 야자수나무가 놓여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그라스 카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설과 좌석을 제공합니다. 정원에는 프라이빗한 2인좌석과 바로 앞으로 펼쳐진 핑크뮬리정원이 한눈에 보이는 창가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중정과 2층 루프탑에는 불멍좌석이 있습니다. 또한, 영화 감상이 가능한 스크린좌석과 8인이 함께 앉을 수 있는 VIP좌석도 제공됩니다.

    애견을 동반한 손님들을 위해 야외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애완견은 리드줄을 착용한 상태에서 야외좌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그라스 카페는 진천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식의 장소로, 벚꽃과 코스모스로 유명한 산책로를 따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맛있는 베이커리와 디저트, 싱그러운 브런치 메뉴를 즐기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뤁스퀘어

     

    뤁스퀘어

    5. 뤁스퀘어 추천

     

    주소 : 충북 진천군 이월면 진광로 928-27 뤁스퀘어

    카페,디저트

     

     

     

    충북 진천에 위치한 '미래 농업 복합문화공간' 뤁스퀘어(root square)은 미래 농업의 기술과 삶이 어우러져 있는 공간입니다. 뤁스퀘어는 자라는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팜, 컨퍼런스룸, 디자이너들이 직접 설계한 건축물 등이 한 공간에 모여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뤁스퀘어는 대관도 가능하며 회의, 세미나, 촬영, 스몰웨딩, 공연, 교육 등의 다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 곳에서는 새로운 농촌의 미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뤁스퀘어에서는 다양한 메뉴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초코딸기 갸또는 34,000원, 바질딸기케이크는 39,000원, 쑥절미 갸또는 34,000원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또한, 샐러딩 샐러드도 6,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뤁스퀘어는 미래 농업과 문화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다양한 활동과 맛있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여러분을 뤁스퀘어로 초대합니다.

     

    마차박물관체험마을

     

    마차박물관체험마을

    6. 마차박물관체험마을 추천

     

    주소 : 충북 진천군 문백면 농다리로 34

    관람,체험

     

    진천에 위치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마차박물관체험마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차박물관체험마을은 충북 진천군 문백면 농다리로 34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마을은 2024년 3월 23일 토요일에 개장되었습니다.

    진천 마차박물관은 주말에는 개방되며 이용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또한, 귀여운 당나귀체험을 원하는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실외 활동이므로 우천 시에는 전화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입장료에는 체험권 1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신기전(에어로켓) 발사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나귀에 타볼 수도 있으며, 승나체험은 5세 이상 12세 미만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몸무게는 40kg 이하여야 합니다. 당나귀 먹이주기도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관람용 마차를 타고 마을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마차박물관체험마을은 역사적인 가치와 함께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아름다운 경치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참고로, 개인 입장은 불가능하지만 단체 예약은 가능하니 사전에 예약을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계절

     

    화계절

    7. 화계절 추천

     

    주소 : 충북 진천군 진천읍 건송안길 37 화계절

    카페,디저트

     

    진천 가볼만한곳 중 한 곳인 화계절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화계절은 충북 진천군 진천읍 건송안길 37에 위치한 화과자카페입니다. 이곳은 진천의 백곡저수지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 자연적인 분위기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화계절에서 제공하는 다과는 모두 수제로 만들어집니다. 특히, 앙금은 직접 쑤어 사용하는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는 수제 앙금으로 만들어져요. 이를 통해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화계절은 키즈케어존과 반려견 동반 카페로 운영되고 있어 가족들에게도 즐거운 장소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공간과 반려견을 동반한 손님들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되니 관심과 배려 부탁드립니다.

    화계절에서는 다양한 상품도 판매하고 있어 선물로도 좋아요. 화과자 선물세트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플러스친구 '화계절'로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인스타그램 'hwa_gyejeol'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딸기찹쌀떡, 화과자, 백곡저수지 에이드, 인절미라떼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딸기찹쌀떡이 3,800원, 화과자는 4,000원, 백곡저수지 에이드와 인절미라떼는 각각 6,500원입니다. 다양한 메뉴를 통해 여러분의 입맛을 만족시켜드릴게요.

     

    힐링플레이

     

    힐링플레이

    8. 힐링플레이 추천

     

    주소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옥성리 219-2

    관람,체험

     

     

     

    진천에 위치한 깊은숲속놀이터는 친환경 놀이터로서, 아이들부터 어른들과 장애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체험 과정마다 목표를 정하고 미션을 수행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깊은숲속놀이터에서는 다양한 산림레포츠와 트리클라이밍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빅스윙, 로켓스윙, 몽키클라이밍, 농다리스윙, 절벽그네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힐링과 플레이가 공존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입장료는 산림레포츠(트리클라이밍)를 평일에 체험할 경우 39,000원, 주말에 체험할 경우 49,000원이며, 깊은숲속놀이터 입장권은 9,000원입니다.

    깊은숲속놀이터는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힐링과 플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됩니다. 이곳을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깊은숲속놀이터로 놀러 오세요!

     

     

     

     

     

     

     

    거제도 칼국수 추천 소개 7곳

    거제도에서 맛있는 칼국수를 찾아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거제도에서 가장 맛있는 칼국수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거제도는 그 늘씬한 면과 고소한 육수로 유명한 칼국수로 유

    seo15647.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1. 진천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는 어디인가요?

    진천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는 이월서가입니다. 이월서가는 북카페로 유명하며, 자연과 문화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책을 읽으며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독서와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2. 진천에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장소는 어디인가요?

    진천에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장소로는 진천 삼촌농장이 추천됩니다. 이곳은 예약제 체험농장으로 다양한 농장 체험 프로그램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제공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농사 체험, 동물과의 만남, 식물과 자연과의 소통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자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