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맛집 추천 LIST 8곳

    / 2024. 3. 25. 09:35
     

     

    충남 맛집은 말 그대로 입맛을 사로잡는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찬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일상에서 느낄 수 없었던 특별한 맛과 함께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충남 지역에서 인기있는 맛집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함께 맛있는 여행을 떠나볼까요?

    충남 맛집 8곳 소개

     

    조개팩토리

     

    조개팩토리

    1. 조개팩토리 소개

    주소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8길 39

    조개요리

     

     

     

    충남 보령시에 위치한 조개팩토리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유명합니다. 여기에서는 조개구이, 조개찜, 해물삼합한판(키조개삼합)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개팩토리에서는 기본적으로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어 떡볶이, 오뎅, 삼겹살 등을 리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맛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치류 신불당점

     

    이치류 신불당점

    2. 이치류 신불당점 소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154 119, 120호 이치류

    양갈비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에 위치한 이치류는 8년 연속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양고기 맛집입니다. 이곳은 가수 임영웅님의 단골 소문으로 유명하며, 품질 높은 양고기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치류는 국내외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매체에서 소개된 홍대명물 양고기 맛집입니다. 수요미식회, 식신로드, 생방송 오늘, 생방송 투데이, 모닝와이드 등 국내 방송 매체들에서 그 맛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일본의 홋카이도 방송과 홋카이도 신문, 산케이 신문을 비롯한 다양한 일본 매체들에서도 이치류의 맛을 소개했습니다. 홍콩 빈과일보를 비롯한 각종 일간지와 매거진에서도 이치류의 훌륭한 맛을 알리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치류 신불당은 불당 제5공영주차장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편리한 주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2시간 동안의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맛있는 양고기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특히 이치류는 2017년부터 2024년까지 8년 연속으로 미슐랭가이드에서 선정되어 양고기의 품질과 맛으로 손님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생 살칫살, 꽃갈비살, 생 등심, 생 양갈비 등 다양한 양고기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치류는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154번지 119, 120호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17:00부터 23:00까지입니다. 마지막 주문은 22:00까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천안 맛집으로 유명한 이치류를 방문하시면 맛있는 양고기를 즐길 수 있으며, 불당동양갈비, 불당동맛집, 신불당맛집, 불당동양고기 등의 검색어로 찾을 수 있습니다.

     

    꽁당보리밥 본점

     

    꽁당보리밥 본점

    3. 꽁당보리밥 본점 소개

     

    주소 : 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동로 27 1층

    보리밥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꽁당보리밥 본점을 소개합니다. 꽁당보리밥은 북수동로 27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옹기로 지은 보리밥과 1인당 1접시씩의 다양한 나물을 개인이 먹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꽁당보리밥은 수육, 샐러드 등 다양한 맛깔나고 풍성한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가성비를 높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음식들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퀄리티를 중요시하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많은 방문객들이 행복한 식사 경험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꽁당보리밥 본점은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식당으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충남 아산시에 방문하신다면 꽁당보리밥 본점에서 다양한 나물과 함께 맛있는 보리밥을 즐겨보세요. 훌륭한 가성비로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한횟집 만세튀김

     

    대한횟집 만세튀김

    4. 대한횟집 만세튀김 소개

     

    주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1길 119 대한횟집 만세튀김

    생선회

     

     

     

    충남 태안군 안면읍에 위치한 대한횟집 만세튀김을 소개합니다.

    대한횟집 만세튀김은 안면도횟집으로 유명하며,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꽃게, 대하를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구성진 몽땅조개구이도 맛있습니다.

    매장은 태안 백사장어촌계 수산시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테이블 배치로 단체손님 및 모임에 적합합니다.

    튀김류는 주로 포장되어 많이 주문되고 있으며, 활어회와 다양한 스끼다시, 해산물 및 탕은 매장에서 제공됩니다. 게국지정식, 간장게장, 양념게장, 대하장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몽땅조개스페셜과 활어회스페셜 등 가성비메뉴도 추천드립니다.

    특히 대한횟집 만세튀김의 자랑인 만세튀김은 꽃게, 대하, 고구마,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노릇하게 2번 튀겨서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월-금은 9:00부터 21:00까지, 토-일은 9:00부터 22:00까지 운영되며, 전화 문의는 *로 가능합니다.

    태안을 방문하신다면 신선한 스끼다시와 바삭한 튀김을 즐길 수 있는 대한횟집 만세튀김을 추천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사위식당 불당점

     

    사위식당 불당점

    5. 사위식당 불당점 소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6로 50 지웰시티푸르지오 상가 G동103,104

    곱창,막창,양

     

     

     

    충남 맛집 소개 - 사위식당 불당점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6로 50 지웰시티푸르지오 상가 G동103,104에 위치한 사위식당 불당점은 장모님의 마음으로 사람들을 위해 먹을 건을 준비한 식당입니다.

    사위식당에서는 장모님이 해주신 낙곱새의 맛을 잊지 못한 두 사위가 수년간 연구한 결과로 만든 음식을 제공합니다.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낙곱새는 탱탱한 낙지와 새우, 쫄깃하고 고소한 대창의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낙곱새 이외에도 사위식당에서는 낙삼새와 낙새라는 메뉴도 맛볼 수 있습니다. 낙삼새는 돼지고기만의 고소함을, 낙새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한우대창덮밥은 특제 간장 소스에 한우대창을 구워내어 불 맛과 단백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동래 부추전은 사위식당에서 직접 만든 특제 초장 소스에 찍어서 동래식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입니다.

    사위식당 불당점은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으며, 고객님과의 소중한 인연을 기대합니다.

    이 밖에도 사위식당은 "유퀴즈 온더 블록"의 37화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의 61화에도 소개되었습니다.

    사위식당 불당점을 방문해 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서산회관

     

    서산회관

    6. 서산회관 소개

     

    주소 : 충남 서천군 서면 서인로 318

    해물,생선요리

     

    서산회관은 충남 서천군 서면에 위치한 한식 음식점입니다. 이 업체는 KBS 한식탐험대 "별별요리열전"에 소개되었으며, 그만큼 유명한 곳입니다.

    서산회관은 한식의 특별한 맛과 정갈한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한식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신선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손맛으로 준비됩니다. 고기 요리부터 해산물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특히 서해안 지역의 특산물인 해삼 요리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서산회관은 맛 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좋은 곳입니다. 전통적인 한옥 건물로 꾸며져 있어 한국 전통문화와 더불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넓은 공간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손님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업체의 위치는 충남 서천군 서면 서인로 318에 있으며, 주변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차량으로의 접근이 편리합니다. 맛있는 한식을 먹으며 한국 전통문화와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서산회관은 방문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국본가 보령점

     

    국본가 보령점

    7. 국본가 보령점 소개

     

    주소 : 충남 보령시 대해로 882

    국밥

     

    충남 보령시에 위치한 국본가는 맛집으로 유명한 업체입니다. 국본가는 대해로 882에 위치하고 있으며, 착한 가격과 푸짐한 양, 그리고 맛으로 손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곳은 아침식사까지 가능하며, 대천해수욕장에서도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국본가의 국물은 사골베이스로 만들어져 구수하고 진한 맛을 자랑합니다. 국물의 질감이 풍부하고 맛도 일품이며, 해물뚝배기는 14,000원에, 해물갈비찜(중)은 60,000원에, 수육국밥은 10,000원에, 수육국밥 특은 12,000원에 제공됩니다.

    국본가는 항상 맛과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훌륭한 맛과 좋은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백미한우 정육식당

     

    백미한우 정육식당

    8. 백미한우 정육식당 소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두정로 14 1-2층

    육류,고기요리

     

     

     

    ** 백미한우는 100% 한우만 판매합니다 **

    <판매장에서 한우 도축증명+이력정보 확인하세요>

    <200만원대 이력제 자동입력 전자저울 사용합니다>

    국내산 한우 1등급 등심 9,900원!

    국내산 한우 1등급 갈비살 12,500원!

    전국 최저가 한우 정육식당!

    국내산 1등급~1++ 한우암소를 초저가에!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한우,

    정말 좋은 품질의 한우를,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서

    부담없이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

    비현실적인 상상이지만, 백미한우는 가능하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최고급 한우 최저가 판매>라는 목표만을 바라보며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백미한우의 노하우, 가장 좋은 한우를 가장 저렴하게 사는 법!>

    저희는 한우 유통 단계를 바닥부터 훑어서 속속들이 파악했습니다.

    가장 좋은 품질의 한우를 어디에서 구할 수 있는지,

    어떻게하면 가장 저렴하게 사들일 수 있는지 수년간 찾아다녔습니다.

    중매인, 경매사, 등급판정사의 이야기도 듣고, 도매상, 소매상, 도축업자의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실마리 하나라도 찾기 위해, 배우기 위해 쫓아다녔습니다.

    전라도 농촌마을도, 경상도 바닷가 마을도, 속리산 산골마을도, 강원도 산꼭대기도 마다하지 않고 다녀보았습니다.

    오직 <한우 최저가> 라는 목표가 가능하다고 믿고 가능한 모든 방법을 찾아다니고 또 배웠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자부하건대 가장 좋은 한우를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최고의 노하우와 거래선을 갖고 있습니다. 억만금을 줘도 팔지 않을 그런 노하우를요. 지금은 그 덕분에, 최상급 한우를 이렇게 싸게 팔아도 매장 운영이 가능합니다.

    <불필요한 비용 낭비 X, 고객님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저희는 매장에서 사용하는 물한방울, 전기 1와트도 허투루 쓰지 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장갑 한켤레, 진공 필름 등 소모품 하나도 비싸게 사지 않기 위해 종로 도매상과 인터넷 스토어 곳곳을 쑤시고 돌아다닙니다.

    인건비 마저도 절감하고자 노력합니다.

    저희 직원들 월급은 많이 줍니다.

    장사 잘되는 달마다 인센티브와 보너스도 지급합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인건비를 지출하는 것은 잘못되었기에,

    수천만원대의 자동 기계화설비를 도입해놓았습니다.

    저희는 식재료 써는거, 설거지 하는거, 포장하는거 등등 기계가 거의 다 합니다. 인건비 많이 절감합니다.

    특별난 짠돌이라서가 아닙니다.

    쓸데없이 비용을 지출하고, 그걸 메꾸기 위해서

    고객님께 돈을 더 올려받는 것이 정말 싫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고객님께 더 싸게 팔고 싶어서 그렇습니다.

    <저희는 백년가게를 꿈꿉니다, 그래서 멀리 더 길게 봅니다>

    저희는 이곳 이자리에서, 백년을 가는 가게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오늘 오시는 고객님이 다음달에도, 내년에도, 10년 뒤에도 또 오시는 것이 목표입니다.

    고객님의 어린 자녀들이 성인이 되어 결혼하고, 자녀를 낳은 뒤에도, 저희 매장에 오시는 것이 목표입니다.

    따라서 절대 당장의 이익만을 구하지 않습니다.

    정품, 정량, 정직의 3 원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운영합니다.

    <천안에서 제일 좋은 한우를, 제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하면

    천안 시민 70만명이 모두 백미한우를 떠올리는 것이 저희 꿈입니다.

    그래서 오늘 고객님께 가능한 최고로 저렴한 가격에, 최상급의 한우를 드려도, 그래서 마진이 정말 정말 정말 적어도,

    저희는 웃을 수 있습니다.

    이곳 이 자리에서, 천안의 백년가게로 자리잡는 꿈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백미한우 정육식당은,

    항상 최상의 품질, 최저의 가격,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모시겠습니다. 불편 사항이 있으시거든, 언제든지 대표 또는 매장 관리자를 찾아주십시오. 최선을 다해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하겠습니다.

    천안을 넘어, 전국 최저가 수준의

    1등급 이상 토종한우암소 숯불구이!

    <백미한우 정육식당> 을 많이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거제 와인바 추천 정리 4곳

    거제 와인바는 한국의 남쪽 끝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업체들이 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는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오늘은 거제에 위

    seo15647.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조개팩토리의 대표 메뉴는 무엇인가요?

    A1. 조개팩토리의 대표 메뉴는 조개구이, 조개찜, 해물삼합한판(키조개삼합)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또한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Q2. 이치류 신불당점은 어떤 메뉴를 판매하고 있나요?

    A2. 이치류 신불당점은 주로 양갈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객님들께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품질 높은 양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Q3. 꽁당보리밥 본점에서는 어떤 음식을 즐길 수 있나요?

    A3. 꽁당보리밥 본점에서는 주로 보리밥과 다양한 나물을 개인이 먹는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수육, 샐러드 등 다양한 맛깔나고 풍성한 음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