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카페 추천 LIST 7곳

    / 2024. 3. 25. 10:36
     

     

    분당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강남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강남과 비슷한 활기와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만, 조금 더 조용하고 편안한 분당에서는 많은 카페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분당 지역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카페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풍성한 커피와 함께 특별한 분당의 카페문화를 경험해보세요.

    분당 카페 7곳 안내

     

    글림

     

    글림

    1. 글림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벌장투리로 9 1층, 지하1층

    카페

     

     

     

    분당에 위치한 글림은 스페셜티 커피 &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 사람들에게 반짝이는 호기심과 번득이는 영감을 줍니다. 분당 본점을 비롯하여 서울 쌍문점까지 총 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글림 로스터리 공간(평택)과 렙실(분당 미금)에서 커피 로스팅과 베이커리 교육을 별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림의 베이커리는 대부분 직접 배양한 천연 효모를 사용하여 오랜 시간 저온숙성된 반죽으로 제작됩니다. 화학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와 천연 발효종만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로 인해 베이커리는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글림은 커피류에 대해서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모든 커피는 글림 로스터스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합니다.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로스팅한 원두는 생두의 장점을 극대화시킵니다. 아메리카노는 HOT과 ICE로 제공되며, 다양한 커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5,000원, 바게트 샌드위치가 9,500원, 앙버터가 6,000원, 마들렌은 4종류로 각각 3,500원입니다.

    글림은 고품질의 커피와 베이커리를 제공하며, 천연 재료와 발효종을 사용하여 화학 제품을 배제한 깔끔한 맛을 선사합니다.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글림은 분당에서 편안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엑성프로방스카페

     

    엑성프로방스카페

    2. 엑성프로방스카페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7 2층

    카페,디저트

     

     

     

    분당에 위치한 엑성프로방스카페는 정자동 카페거리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카페입니다. 2007년부터 정자동 카페거리를 지켜온 엑성프로방스카페는 다양한 시행착오와 경험을 통해 지금까지 노력하고 있습니다.

    엑성프로방스카페는 자유로운 분위기와 편안함,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고객들은 다양한 컨셉을 가진 의자와 테이블을 만나볼 수 있고, 개인적인 공간에서 공부나 노트북 작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아늑하고 편안한 미팅룸과 넓은 책상이 있는 2층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엑성프로방스카페에서는 항상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정성과 진심을 담아 수제 디저트와 음료를 제공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한잔하기 좋은 안주와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일 오셔도 질리지 않는 카페, 시간이 행복하게 흐르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며 겸손한 자세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메뉴 -

    - 흑임자 크림라떼 7,000원

    - 크림라떼 (수제 딸기청, 블루베리청) 7,500원

    - 수제 순수우유 케이크 8,000원

    - 수제 청자몽 에이드 8,000원

    위와 같은 다양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한정선 현대백화점판교점

     

    한정선 현대백화점판교점

    3. 한정선 현대백화점판교점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카페,디저트

     

    분당에 위치한 한정선 현대백화점판교점은 한국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에 위치한 이곳은 맛과 분위기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한정선에는 백자 달항아리가 넉넉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백색의 꾸밈없는 형태로 디자인된 이 달항아리는 복을 담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복을 전달하고자 한정선에서 이 달항아리들이 벽장에 가득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한정선은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셔도 마음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고객님들께는 잠시나마 복을 담는 마음으로 한정선을 방문해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한정선에서는 다양한 찹쌀떡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생딸기 찹쌀떡 : 4,000원

    - 홍시 찹쌀떡 : 4,200원

    - 대왕딸기 찹쌀떡 : 5,500원

    - 앙버터 찹쌀떡 : 3,500원

    한정선에서는 이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찹쌀떡을 맛볼 수 있습니다. 손님들께서는 맛있는 찹쌀떡을 먹으면서 한국의 전통과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분당을 방문하신다면 한정선을 꼭 한 번 들려보세요. 맛과 분위기로 가득한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빈스빈스 율동점

     

    빈스빈스 율동점

    4. 빈스빈스 율동점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75번길 9

    카페

     

     

     

    빈스빈스 율동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75번길 9에 위치해 있습니다. 빈스빈스는 2006년에 삼청동 한옥마을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쉽게 만날 수 있는 커피가 아닌, 오랜 기억 속에 남을 수 있는 커피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빈스빈스는 일반적인 커피보다 더 어려운 공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빈스빈스의 과정은 원두를 고르는 일부터 로스팅, 추출까지 바리스타의 연구와 정성이 더해져서 완성됩니다. 그 결과, 맛과 향이 균형잡힌 한 잔의 빈스빈스가 만들어집니다.

    빈스빈스 율동점은 이러한 정성과 품질에 대한 노력을 담은 다양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페의 분위기도 아늑하고 편안하여 손님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빈스빈스 율동점은 분당 카페 중에서도 찾기 쉽고 가볍게 들릴 수 있는 곳으로서,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께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백금당 판교점

     

    백금당 판교점

    5. 백금당 판교점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52번길 19-12 1층 백금당판교

    카페,디저트

     

     

     

    분당 카페 주제로 소개하는 업체 중 하나인 백금당 판교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52번길 19-12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카페는 판교역에서 멀지 않은 고즈넉한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백금당은 특유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백금당 케이크, 수플레 팬케이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절에 맞는 제철과일과 부드러운 크림이 덮인 수플레 팬케이크는 식감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백금당 케이크는 주문 즉시 조리되어 정성스럽게 제공됩니다.

    백금당 판교점은 백금당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음료도 제공합니다. 백금당 커피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로얄 밀크티는 홍차잎으로 진하게 우려내어 향긋한 맛이 나는 음료입니다. 또한 크렘브륄레 라떼는 카라멜라이징된 크림이 얹어진 라떼로, 모든 메뉴는 최선을 다해 제공됩니다.

    백금당 판교점은 분위기가 좋은 공간에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항상 친절하고 정성을 다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백금당 판교점의 이용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음료 및 디저트는 방부제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아이들을 위한 키즈 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애견 동반도 가능합니다.

    - 주차는 카페 외벽 앞이나 측면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외부 음식과 디저트는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각 테이블마다 콘센트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백금당 판교점은 언제나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분당 지역에서 특별한 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백금당 판교점을 추천드립니다.

     

    마망젤라또

     

    마망젤라또

    6. 마망젤라또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3 105호

    아이스크림

     

    마망젤라또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에 위치한 업체로, 최상급 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만든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망젤라또는 젤라또 전문점으로서, 고객들에게 진정한 이탈리아 맛을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재료를 선택하고, 전통적인 이탈리아 방식으로 제조하고 있습니다.

    마망젤라또에서는 다양한 맛의 젤라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일 젤라또부터 초콜릿, 카라멜, 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맛은 신선한 과일이나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져 있어 맛과 풍미가 최상입니다. 또한, 달콤함과 시원함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젤라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망젤라또의 가게 분위기는 심플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혼잡하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젤라또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들이 휴식과 즐거움을 함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마망젤라또는 맛 뿐만 아니라 서비스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상냥한 직원들이 항상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청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결한 환경과 체계적인 위생 관리로 고객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망젤라또는 젤라또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분당에 위치한 마망젤라또를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젤라또의 진정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당신도 젤라또를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브림커피

     

    브림커피

    7. 브림커피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로11번길 2

    카페

     

    분당에 위치한 브림커피는 독특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카페 내에는 가운데에 사진실이 위치해 있고, 그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공간은 공유되며 조화롭게 어우러져 우리만의 가치를 지키고 있습니다.

    브림커피는 분당구 금곡로11번길 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분당 지역에서 특히 유명한 공간입니다. 카페 내부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브림커피는 주로 커피와 함께 다양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특히, 커피는 신선하게 타닌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커피 메뉴도 제공됩니다. 또한,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브림커피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와 함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은 항상 웃는 얼굴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또한, 공간 내부에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브림커피는 분당에서 서서히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분당 일대에 계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분당에서 특별한 커피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브림커피를 방문해보세요. 분명히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충남 맛집 추천 LIST 8곳

    충남 맛집은 말 그대로 입맛을 사로잡는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찬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일상에서 느낄 수 없었던 특별한 맛과 함께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충남 지역에서 인

    seo15647.tistory.com

     

    거제 와인바 추천 정리 4곳

    거제 와인바는 한국의 남쪽 끝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업체들이 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는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오늘은 거제에 위

    seo15647.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분당 카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분당 카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카페에서는 커피 음료 중에서 아메리카노와 라떼가 인기 있으며, 디저트로는 케이크와 베이커리 같은 달콤한 제품들이 많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2. 분당 카페에서 주차는 가능한가요?

    분당 카페에서는 일반적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카페는 자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까운 곳에 공용 주차장이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카페마다 상이하므로, 방문하기 전에 해당 카페의 주차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분당 카페에서는 어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나요?

    분당 카페에서는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카페는 모던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카페는 힐링을 위한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분당 카페 중에서도 다양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원하는 분위기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분당 카페에서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분당 카페에서의 가격은 다양합니다. 커피 음료의 경우 아메리카노가 보통 4,000원에서 6,000원 사이에 판매되며, 라떼나 프라푸치노 등 다른 음료들은 조금 더 비싼 가격대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디저트나 베이커리의 가격은 제품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보통 3,000원에서 8,000원 사이에 판매되는 편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